제목 [발주GO]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수발주프로그램 부문 3회 연속 대상 수상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2-05-06
첨부파일 조회 2739

안녕하세요 콤웨어입니다.

프랜차이즈 식자재 유통 관련 고객사들 사이에서 쉽고 편리한 수발주 프로그램 '발주고(발주GO)'가,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고 헬스인뉴스가 주최한 2022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에서 (주)콤웨어 발주고가 수발주프로그램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습니다.
 
 
 
발주고는 발주/미수금 통합 관리 프로그램 스마트폰 하나만 있어도 언제, 어디에서든 모바일로 주문부터 현황까지 살펴볼 수 있도록 간소화 시키는 원 스톱 시스템 적용으로 외부 활동이 많은 관리자도 모바일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으로 개발되어 고객사들은 시간이나 장소와 상관 없이 언제든 자유로운 발주가 가능합니다.
 
또한 3자 물류 전용 사이트 MSCM, 구매처 전용 사이트 SCM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역시 정확한 데이터로 발주 오류를 방지할 수 있고 PC와 모바일로 사용 가능하며 크고 작은 오차가 발생하더라도 동일한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게됩니다.
 
3년 연속으로 수발주프로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사들이 보내주신 무한한 사랑과 신뢰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들이 진정 필요로 하시는 점들이 무엇인지 파악하여 그에 맞는 맞춤형 수발주프로그램 발주고가 될 수 있도록 정진하는 콤웨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