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발주GO]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수발주프로그램 부문 3회 연속 대상 수상 | ||
---|---|---|---|
작성자 | 관리자 | 날짜 | 2022-05-06 |
첨부파일 | 조회 | 2362 |
안녕하세요 콤웨어입니다.
프랜차이즈 식자재 유통 관련 고객사들 사이에서 쉽고 편리한 수발주 프로그램 '발주고(발주GO)'가,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고 헬스인뉴스가 주최한 2022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에서 (주)콤웨어 발주고가 수발주프로그램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습니다.
![](/data/attached/image/20220718/20220718035385958595.png)
발주고는 발주/미수금 통합 관리 프로그램 스마트폰 하나만 있어도 언제, 어디에서든 모바일로 주문부터 현황까지 살펴볼 수 있도록 간소화 시키는 원 스톱 시스템 적용으로 외부 활동이 많은 관리자도 모바일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으로 개발되어 고객사들은 시간이나 장소와 상관 없이 언제든 자유로운 발주가 가능합니다.
또한 3자 물류 전용 사이트 MSCM, 구매처 전용 사이트 SCM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역시 정확한 데이터로 발주 오류를 방지할 수 있고 PC와 모바일로 사용 가능하며 크고 작은 오차가 발생하더라도 동일한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게됩니다.
3년 연속으로 수발주프로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사들이 보내주신 무한한 사랑과 신뢰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들이 진정 필요로 하시는 점들이 무엇인지 파악하여 그에 맞는 맞춤형 수발주프로그램 발주고가 될 수 있도록 정진하는 콤웨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